이마거상, 언제 결심해야 할까? > 질문과 답변

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CUSTOMER

유텍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질문과 답변

유텍에게 문의하세요.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문의접수
제목 이마거상, 언제 결심해야 할까?
작성자 평일새싹
작성일 26-06-22 19:59

본문

우연히 친구들이랑 만났는데, 다들 얼굴이 확실히 달라졌더라. 똑같은 나이인데도 말이지. 그래서 물어봤더니, 이마거상 했다고 하더라고. 처음에는 그게 뭔지 모르겠는데, 친구가 설명해주니까 그야말로 신세계더라.

사실, 내가 요즘 거울 보면서 한숨을 많이 쉬었거든. 주름도 많아지고, 표정도 예전 같지 않아서 기분이 별로였지. 그래서 이마거상이라는 걸 결심하게 되었어. 뭔가 나 자신을 위해 투자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나이 드는 것도 좋지만, 좀 더 젊어 보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병원 방문하고 상담받는 게 처음엔 좀 긴장돼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했어. 하지만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쉽게 다가갈 수 있었지. 이마거상 시술 과정이나 회복 기간 같은 걸 자세히 듣고 나니, 막상 내가 해도 괜찮겠구나 싶더라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 준 문서를 찾아보면서 이마거상에 대한 정보도 많이 얻었어.

결국 그 날을 기점으로 인생이 달라졌어. 생각보다 회복도 빠르고, 거울에서 보이는 내 모습이 예전에 내가 아는 나를 뛰어넘더라. 너무 만족스러워서 친구들한테도 자랑할 정도였지. 뭐, 나이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한테 이마거상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다 싶어. 확실히 긍정적인 변화가 많더라구.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 상호 : 유텍
  • 대표 : 김영락
  • 팩스번호 : 054-329-4650
  • 메일 : yrkim75@gmail.com
Copyright © 유텍 All rights reserved.